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오세원
  • 승인 2017.02.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 연출(야경)/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고객들은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궁금해 하는 완공 시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과 더불어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누리는 환상적인 조망도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 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홈페이지에서 소개되어 있다. 스포츠 존, 컬쳐 존, 릴렉스 존, 호텔 어메니티 등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외에도 도어맨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서비스, 룸서비스등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와 시그니엘 레지던스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공식홈페이지 주소는 www.signielresidences.com 이며, 방문 및 상담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