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참가
상태바
오티스 엘리베이터,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참가
  • 오세원
  • 승인 2016.11.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라이즈, 젠투 스위치, 360° VR 전망대 등 선봬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오티스 엘리베이터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해 젠투 다이나믹 엘리베이터 등 오티스의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선보였다.

오티스는 전시회에서 초고층 엘리베이터 ‘스카이라이즈’, 가정용 220V 전원으로 구동되는 ‘젠투 스위치’ 엘리베이터, 지진에 강한 ‘젠투 다이나믹’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종합유지관리서비스 디지털화, 글로벌 수출 브랜드 시그마, 유럽 포르쉐 디자인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엘리베이터 의장 ‘엠비언스캡’등 다양한 존을 마련했다.

조익서 오티스 대표는 “오티스는 초고층 빌딩에 대한 높은 수요, 에너지 효율 및 친환경 이슈, 지진으로 인한 안전에 대한 관심 증가 등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이슈에 대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승강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티스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를 포함한 빌딩 내 사람 이동 제품 관련 세계 최대의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이다. 160여년 전 세계 최초로 안전장치가 부착된 엘리베이터를 발명한 이래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