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WIN-WIN 파트너 - 현대건설 우수협력업체
상태바
우리는 WIN-WIN 파트너 - 현대건설 우수협력업체
  • .
  • 승인 2007.08.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三元-직원.회사.고객 모두 공동이익 추구품질 선진화로 ‘고객제일주의’ 으뜸 “품질의 선진화로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주는 고객제일 주의 경영을 추구하는 것입니다”토목, 건축 및 환경오염 방지용 섬유 자재 전문생산업체인 삼원실업은 지난 1970년 설립 이래 현대건설을 비롯한 60여개 대형건설업체와 인연을 맺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김승취 대표이사는 국내·외 굵직한 현장에 참여하면서 오랜 경험과 기술을 축척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실력있는 경영인이다.
30년간 외길을 걸어 온 김 대표는 “내가 농담으로 한 말을 상대방이 진담으로 들었다면 그것은 진담이 된다”고 말한뒤 “회사가 한말은 무슨일이 있어도 책임을 져야만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신뢰를 심어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미 그 품질과 기술력은 대내외적으로 입증되어 이 회사의 제품은 각종 산업용 천막 뿐만아니라, 연약지반 처리용 토목 매트, 해양오염방지막, 산업폐기물처리용치수매트, PVC 콘테이너 백, 안전망 등 건설현장에서 많이 쓰이고 있다.
이와 함께 직원, 회사, 고객 모두에게 공동의 이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가 내포된 삼원실업은 지난 1999년 ISO 9002, 2005년 ISO 9001 품질시스템 인증서 획득해 제품생산전과정에 걸친 품질경영을 실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사의 제품으로 생산.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삼원실업은 현장 안전관리 또한 타 회사와는 차별화를 두고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현장담당제를 실시해 위험예지훈련을 통한 사전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담당자는 안전시설 설치해체시 안전모, 안전화, 안전대 및 안전수칙을 착용하고 ‘안전실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삼원실업은 앞으로 다가오는 21세기 토목.건축 및 환경오염방지용 섬유자재 분야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전임직원의 끊임없는 연구와 사우들의 결집된 힘들 바탕으로 혼신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