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인 장관, “새로운 가치 창출에 적극 나서줄 것”
상태바
강호인 장관, “새로운 가치 창출에 적극 나서줄 것”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6.09.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직원월례조회서 당부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은 19일 全직원이 모이는 월례조회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적극 나서줄 것”을 당부하고, 앞으로의 업무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강 장관은 성추행범 검거에 기여한 새누리당 수석전문위원과 비행중 조류충돌 사고를 수습한 진에어 기장, 그리고 부산 곰내터널 유치원 버스 전복시 구조 활동에 기여한 시민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아울러, 추석연휴 특별수송대책본부 직원들과 경주 지진 발생으로 비상근무를 서온 중앙사고수습본부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강 장관은 뉴스테이·행복주택과 같은 양질의 임대주택 공급 확대, 주택시장의 안정적 관리, 국토교통 미래 신산업 육성, 해외건설 수주지원 활동, 교통사고 사망자 수 10% 감축, 영남권 신공항 의사결정 등을 올해의 주요 성과로 들면서 “저성장, 저출산, 가계부채, 북한 핵실험 등 녹록치 않은 정책환경속에서 기존의 성과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대국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강 장관은 “안정적인 시장관리 기조 속에서 종합적인 주거복지 청사진 제시, 4차 산업혁명의 플랫폼으로 스마트도시 육성, 새롭고 파격적인 신산업 발전방안 마련, 국민체감형 생활 인프라 확충 등 정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시각을 갖고 심기일전해 줄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