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아스팔트 피니셔 P6820C 국내 출시
상태바
볼보건설기계, 아스팔트 피니셔 P6820C 국내 출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6.09.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Tier3 엔진이 장착된 친환경적인 아스팔트 피니셔 P6820C 모델<사진>을 국내에 전격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

볼보 아스팔트 피니셔 P6820C는 7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검증된 볼보건설기계의 포장 기술과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이에, 강력하고 정확한 포장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특히 북미 환경기준인 Tier3 기준을 만족시키는 190마력의 볼보 D6 엔진이 장착되어 높은 엔진 출력은 물론 기존 모델 대비 최대 30%가량 향상된 연비를 보이는 친환경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넓어진 호퍼 공간으로 한 번에 더욱 많은 양의 재료가 안정적으로 공급되어 작업 효율성을 높였으며, 최소 2.5m에서 최대 10m의 포장 폭까지 다목적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견고하게 설계되어 가파른 경사로나 재료의 층이 두꺼운 작업장에서도 부드러운 포장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부문 사장은 “아스팔트 피니셔 P6820C의 경우 기존 모델 대비 볼보 6기통 D6엔진 장착으로 파워가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