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사협회, 창립 50주년기념 UCC 공모전 개최
상태바
건축사협회, 창립 50주년기념 UCC 공모전 개최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5.09.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대한건축사협회(회장 조충기)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는 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우리의 삶을 담는 그릇인 건축에 대한 즐겁고, 유익하고, 의미 있는 UCC를 제작해 국민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축사는 우리의 삶을 디자인합니다”라는 대주제 아래 ‘건축을 매개로 한 건축주, 건축사, 시공자간의 즐겁고 따뜻한 이야기’나 ‘학생 또는 기성 건축사의 건축 작업과정에 대한 소개’, ‘마음에 남는 건축물에 대한 감상’ 등을 자유로운 내용으로 표현하여 제작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상금 2백만원, 대한건축사협회장상)을 포함해 총 4점을 선정하며, 참가상으로 서울국제건축영화제 관람권 또는 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심사는 유튜브 조회 수(좋아요 횟수 포함)와 심사위원 평가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상식은 다음달 23일에 열리는 대한건축사협회 50주년 기념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대한건축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확인할 수 있다.

❚대한건축사협회는

국토교통부장관이 시행하는 국가자격시험인 ‘건축사자격시험’에 합격한 자로서 업무의 법률적인 권한을 갖고 건축물의 설계, 공사감리 등 건축에 관한 제반업무를 행하는 전문직 자격자들의 법적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