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채용한파 속, 인재모집 주목
상태바
건설업계 채용한파 속, 인재모집 주목
  • 최효연 기자
  • 승인 2008.12.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채용시장에 찬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인재를 모집하는 회사가 있어 눈길을 끈다.
12일 건설취업사이트 콘잡에 따르면, 지난 8월부터 이어진 채용 감소세가 11월 2,678건의 채용등록 건수에 그치며, 전년동월 대비 40%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건설업계 채용한파 속에서도 인재를 모집하는 회사들은 다음과 같다.
◆동양건설산업=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현장안전관리, 토목, A/S(건축), 설비시공이며, 2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해당분야의 유경험자 또는 신입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에 이달 말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중공업= 풍력발전 사업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설계, 생산, 품질, 구매/생산관리이며, 4년제 대졸이상 해당분야 3년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고, 영어회화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한은 12월 31일까지 이며,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대보건설= 경리(해외근무), 토목(국내근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리직은 스리랑카 근무 가능자로 해당분야 2년이상, 영어회화 가능자면 지원이 가능하고, 토목직은 본사공무와 견적분야로 해당분야 유경험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우편 및 방문접수를 하면 된다.
◆현대건설= 오는 17일까지 토목과 건축분야의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신입), 건축(경력)이며, 정규 4년제 대졸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로 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현대건설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이밖에도, 대림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