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특집]대우건설, 경기도 이천에 ‘설봉 3차 푸르지오’ 분양
상태바
[분양특집]대우건설, 경기도 이천에 ‘설봉 3차 푸르지오’ 분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4.12.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 지상 13~20층 7개동, 전용 59~84㎡ 중소형 총 554세대 구성
▲ 조감도

이천 최고 명문학군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갖춰 실수요층 높은 관심
다수의 대기업 공장·물류센터와 풍부한 개발호재로 향후 가치 기대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대우건설(대표 박영식)이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116번지 일원에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이번 3차는 지하 2층, 지상 13~20층 7개동, 총 554세대 규모의 아파트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2008년과 2011년에 이미 입주한 이천 설봉 1·2차 푸르지오가 인근 아파트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3차 단지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기대감은 상당히 높다.

타입별로는 ▲59A타입 94세대 ▲59B타입 60세대 ▲59C타입 75세대 ▲74A타입 132세대 ▲74B타입 34세대 ▲84A타입 97세대 ▲84B타입 62세대로 구성됐다.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인데다 이천시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증포동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우수한 교육환경이다. 이천에서 학업성취도가 가장 높은 명문학교들에 배정받을 수 있는 학군이라는 점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매력적이다. 한내초등학교, 증포중학교, 이현고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설봉중학교, 이천고등학교 등에 인접한다. 또한 이천 서희 청소년 문화센터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환경도 좋다. 인근 기업들로 출퇴근하기 편리한 도로망을 갖추고 있으며 이천종합터미널이 가깝다. 또한 주변으로 성남~여주 복선전철(2016년 개통 예정),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2016년 개통 예정) 등 광역교통망이 조성되고 있어 향후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과 법원, 교육지원청 등 관공서가 가깝다. 이천환경테마공원, 복하천, 이천온천공원 등이 주변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

▲ 야경투시도

이천시에는 SK하이닉스, 신세계푸드, OB맥주, 두산인프라코어 등 인근 대기업의 공장, 물류센터 등이 많이 입주 해있다. 게다가 시에서 2020년 인구 35만명을 목표로 개발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향후 개발 호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SK하이닉스 이천공장 생산라인 증설(2021년까지 단계적으로 진행), 279만㎡ 규모의 이천패션물류단지 조성(2015년 예정) 등은 이미 진행 중이다.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친환경 주거상품이 적용되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하이브리드보안등(어린이 놀이터), LED조명(세대 및 공용부 일부) 등이 설치된다. 각 세대에는 대기전력 차단장치,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적용된다.

200만화소급 고화질 CCTV,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 주차위치인식 시스템 등 보안설비를 강화했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하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저층부에는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를 씌워 외부 침입에 대한 불안감을 덜었다.

수세미 살균건조기, 음식물 탈수기, 자동환기 센서, 칫솔 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입주자의 건강을 위한 아이템도 다수 적용된다. 전기와 가스를 둘 다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쿡탑을 선택 적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주차장은 지하로 내려가고 지상에는 플라워가든, 아쿠아가든, 숲속놀이터, 힐링포리스트, 리멤버트리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마련된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G/X클럽, 골프연습장, 독서실,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주민회의실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중심의 설계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전용면적 74㎡와 84㎡는 드레스룸이 마련되며 확장시에 붙박이장을 제공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전용면적 74㎡는 A, B타입 모두 4베이 구조가 적용되었으며 A타입에는 맘스오피스 공간이 마련된다. 84㎡ 중 A타입은 4베이에 주방 옆에 알파룸을 더한 4룸 구조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알파룸 공간을 침실 혹은 주방 팬트리로 선택할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20만원대이며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이다. 견본주택은 이천사거리(이천시 중리동 43-6)에 위치한다.

문의 : 1899-26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