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센트럴자이’ 주부 홍보단 ‘미자팸’ 떴다
상태바
‘미사강변센트럴자이’ 주부 홍보단 ‘미자팸’ 떴다
  • 오세원 기자
  • 승인 2014.09.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오는 10월 미사강변도시에서 분양하는 ‘미사강변센트럴자이’는 최근 주부로 구성된 홍보단인 ‘미자팸(Mi-JA FAM)’ 발대식을 갖고, 타켓지역 내 주부들과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미사강변센트럴자이 패밀리’의 앞 글자를 따 ‘미자팸Mi-JA FAM)’으로 이름 붙여진 주부 홍보단은 미사강변센트럴자이의 주요 타겟 지역인 하남시를 비롯해 강동구, 송파구에 거주하고 있는 기혼 여성 15명으로 구성됐다.

조상대 미사강변센트럴자이 분양소장은 “아파트는 어느 상품보다 구전효과가 큰 영향력을 미치는 제품인데다 주부들은 내 집 마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외부 홍보 시 내일처럼 소비자 입장에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해 주부홍보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또 주부 특유의 친밀함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미사강변센트럴자이 사전 홍보에 좋은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주부 홍보단이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상담전화가 부쩍 늘어 하루에도 300통 가까이 문의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향후 주부홍보단은 오는 10월 견본주택 개관 시까지 타켓 지역 외부 홍보 및 상담 활동을 진행하면서 미사강변도시의 첫 자이 아파트인 미사강변센트럴자이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미사강변센트럴자이’는 총 1,222가구 규모로 지하2층, 지상29층 12개동, 전용 91~132㎡로 구성되었으며, 견본주택은 강남구 대치2동 983-5번지 대치자이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