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 신규 채용
상태바
대림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 신규 채용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4.09.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대림그룹이 오는 15일부터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일정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올해 대림은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 삼호, 대림I&S 등 4개 관계사에서 총 100여명 규모의 신입사원을 신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2015년 2월)가 지원이 가능하며, R&D 분야에서는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대림그룹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는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대림그룹 채용 홈페이지 를 통해서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달 6일 채용 홈페이지와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실무ㆍ팀장ㆍ임원), 2차 면접(사장단 면접), 신체 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한편 대림그룹은 기업문화와의 적합성을 바탕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팀워크를 제고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 즉 조직친화력을 지닌 인재를 선호한다. 또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세부 모집분야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는 토목 일반, 건축 일반, 플랜트 사업관리, 플랜트 설계 등 9개 분야이다.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는 생산, 경영지원 등 4개 분야이며, 삼호는 건축 일반, 전기 일반, 토목 일반 등 5개 분야이다. 그리고 대림I&S 건설정보, ITO 등 2개 분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