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건설채용시장 정보
상태바
하반기 건설채용시장 정보
  • 최효연 기자
  • 승인 2008.10.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춤했던 건설채용시장이 최근 대형 건설사 들의 하반기 신규공채를 중심으로 온기가 돌고 있다.
현재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다음과 같다.
◇동양건설산업-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24일까지 채용한다.
신입은 토목, 건축, 전기, 설비, 관리 분야를, 경력은 마케팅, 교육, 전략기획(개발), 건축구조 분야를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기술직은 관련기술 자격증 기사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직은 해당분야 유 경험자로 우편 또는 직접방문을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라건설- 2009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전공은 토목, 건축, 전기, 기계(설비), 안전, 환경, 상경, 법정, 어문 등으로 4년제 대학교(원)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오는 26일까지 한라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하면 된다.
◇GS건설- 17일까지 환경사업본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관리, EM, 공정설계, 설계, 견적, 공사, QHSE이며, 해당분야에 경력이 있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을 소유한자로 영어회화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GS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도 코오롱건설, 롯데건설, 성원건설, KCC, 한빛건설, 에이스종합건설, 한국석유공사 등 중견기업과 공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중에 있다.
해당기업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기업 홈페이지와 건설취업포털 콘잡 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