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생활 사연공모 시상식 개최
상태바
현대건설, 생활 사연공모 시상식 개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08.09.1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이 공동주택 생활문화 개선을 위해 아파트 생활 사연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
현대건설(사장 이종수)은 힐스테이트 출시와 함께 ‘나만의 H사연’, ‘광고카피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지난 18일 현대건설 본사에서 사연공모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종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수기 공모 수상자들이 참석했다.
사연공모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혜균씨(경북 포항시)에게는 상금 150만원, 최우수상 손지은씨(수원시 매탄동), 유상신씨(전북 전주시)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등 수상자 18명에게 상금 및 상품을 전달했다.
사연공모 대상을 수상한 박혜균씨는 층간소음을 계기로 아파트 주민들이 힘을 모아 아이들에게 글짓기와 영어?수학 등의 학습교실을 열게 되어 이웃들과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다는 사연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공모된 사연들 중에는 ‘이웃사랑’을 비롯해 ‘생활?층간소음’에 관계된 사연이 가장 많았으며, ‘공용공간 에티켓’, ‘아파트 생활 속에 느끼게 되는 작은 아이디어’ 등 다양한 사연들이 공모됐다.
한편, 현대건설 관계자는 " 아파트 생활문화 캠페인인 ‘힐스 에티켓(Hills Etiquette)’ 활동을 지난 5월부터 실시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들과 함께 주거문화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