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 비주얼 모티프 '유니자이'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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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 자이 비주얼 모티프 '유니자이' 개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3.06.11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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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컨셉은 '다양함의 공존'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GS건설이 마포구 공덕동에서 이달 14일 분양을 시작하는 ‘공덕자이’에 선보일 자이의 비주얼 모티프, '유니자이(Uni-Xi)'를 개발, 본격 적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유니자이'는 심볼 마크 외에 포괄적으로 적용 가능한 시각적 디자인 요소로서 분양에서 입주까지 다양하게 노출되고 응용 가능한 브랜드 아이콘이다.

GS건설 주택기술담당 산하 주택디자인팀과 이화여대 디자인 연구소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하게 된 '유니자이'는 아파트 브랜드 '자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유지하면서도 디자인은 한층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개발을 담당한 주택기술담당 원종일 상무는 "아파트에 브랜드가 도입된 지도 10년을 넘어가면서 이제 브랜드 심볼도 단순한 시각물이 아닌, 문화가 녹아있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며 "자이의 독특하고 고급스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주거 공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비주얼 모티프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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