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터전의 창조적 계획·개발·관리’라는 회사 이름에 부합하는 컨셉트로 땅(Land+), 삶(Life+), 사랑(Love+)의 의미를 담았다고 토공측은 설명했다.
토공은 땅이 곧 삶의 터전이자 삶의 질을 결정짓는 것이라는 회사의 궁극적 가치를 표현하는 ‘Land is Life’ 라는 슬로건을 도입하고 그린과 블루의 두 가지 컬러로 생명력 넘치는 대지와 맑고 푸른 하늘을 형상화해 친환경, 윤리기업을 상징하는 새로운 심볼마크를 선보였다.
토공은 지난해 12월 시범 적용을 거쳐 새해부터 현장과 회사서식 등에 새로 도입된 심벌마크와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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