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사회공헌 활동 통해 사회적 영향력 확장”
상태바
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사회공헌 활동 통해 사회적 영향력 확장”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2.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공동 사회공헌 활동, 따듯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실시
△사진 오른쪽 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과 왼쪽 민영기 노조 위원장/제공=GUARANTEE
△사진 오른쪽 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과 왼쪽 민영기 노조 위원장/제공=GUARANTEE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무디스 A3등급과 피치 A-등급을 획득함으로서 세계3대 신용평가사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조합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더욱 넓혀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노사가 협력을 통해 우리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의 노력을 함께 해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과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 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김형렬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CI GUARANTEE) 이사장은 21일 서초구 방배동 전원마을을 방문해 노사 상생 협약을 기념하는 ‘노사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13일 노사 상생 협약을 체결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 노동조합이 함께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형렬 이사장과 민영기 노조 위원장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연탄 3,600장을 준비해 인근지역 18가구에 전달했으며, 25가구에 쌀 250kg와 라면 50박스를 함께 지원하였다.

조합은 올해 강원·경북 지역의 산불 재난 극복과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4,000만원 기부, 연말 아동양육시설과 중증장애인 복지시설 등 다양한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