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석순 호’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상태바
‘노석순 호’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2.0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권익 보호위한 협력사업에 더욱 노력할 것”
△노석순 서울특별시회장/사진제공=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노석순 서울특별시회장/사진제공=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노석순)가 서울시가 주관한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중 단체분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시회는 2015년 서울시와 긴급재난 복구 지원 협약을 체결한 이래 ▲사당종합체육관 붕괴사고 ▲서울 상도유치원 붕괴사고 ▲수도권 폭설현장 ▲수도권 침수피해 등 자연재난 및 사고에 의한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을 위해 인력 및 건설 중장비를 긴급투입하는 등 안전문화 확립에 앞장서 왔다.

또한, 서울시 및 산하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건설업 관련 제도개선, 건설시공 참여 주체간의 상생협력체계 구축 및 공정한 건설문화 확립에 기여하는 등 지역건설산업 발전을 이루고자 많은 노력을 해왔다.

노석순 서울시회장은 “그동안 서울시회가 추진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이 인정받은 것은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에 의한 뜻깊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협력 지원뿐만 아니라 전문건설업계의 입장을 대변하고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협력사업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은 서울시가 각 분야에서 민관협력을 실천한 우수기관(단체 및 개인)을 발굴하고 표창함으로써 시정에 참여하는 자긍심을 높이고 민관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