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헬로 스프링, 헬로 마이 홈’ 실시
상태바
윤성하우징, ‘헬로 스프링, 헬로 마이 홈’ 실시
  • 오세원
  • 승인 2016.04.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간 계약자 특별 혜택 제공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반에 걸쳐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윤성하우징이 1일부터 4월 한달동안 봄 맞이 프로모션, ‘헬로 스프링, 헬로 마이 홈’을 실시한다.

윤성하우징은 이 기간 동안 전문 하우징 플래너와 건축상담 후 계약한 건축주에게는 벽난로 설치, 3년 무상방범 서비스, 정원용품 세트 등 전원주택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특별 혜택으로 준비했다.

윤성하우징의 ‘하우징 플래너’는 윤성하우징의 ‘원스토리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 전반 컨설팅을 담당하는 윤성하우징만의 전문 인력이다.

윤성하우징은 안산 본사에 상설 주택 전시장 및 자재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 건축주들이 언제든지 방문해 내·외부 마감재, 욕실 및 위생기구 등 다양한 건축관련 자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사에 방문하기 어려운 건축주를 위해서는 하우징 플래너가 전국 원하는 곳에 방문해 건축 상담 및 건축 예정지 답사를 하고 있다.

윤용식 대표는 “봄 시즌은 주택 건축 시장의 성수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예비 건축주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시기”라며 “주택 건축을 위해서 오랫동안 준비해 온 예비 건축주를 위해 전문 하우징 플래너가 건축 계획을 위한 컨설팅 및 특별 혜택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원스토리 시스템이라는 건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건축 전반의 컨설팅, 설계, 인테리어,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