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해외시장 공략으로 내수 불황 타개

2011-09-20     이운주 기자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대표 韓明鎬)가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며 침체된 국내시장에 대한 돌파구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를 확대 개편하고, 중국 소비자에게 맞춤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B2C사이트를 오픈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개편된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는 전략지역별 통합 웹사이트로 미국, 중국, 인도 등 현지 사업에 최적화해 운영되며, 창호재, 바닥재, 인조대리석, 인테리어 필름, 자동차 원단 등 다양한 제품 정보와 컨텐츠들이 담겨 있다.
또한, 고객 중심적 시각에서 LG하우시스의 녹색경영, 디자인 및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