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원, 경영혁신 경진대회 개최

2007-12-11     이태영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은 우수 혁신사례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실시한 ‘2007 경영혁신 경진대회’에 대한 수상자를 발표하고 상장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에는 승관원 대전지원에서 발표한 ‘고객접점인 이용자의견을 반영한 승강기 검사’가 선정됐으며, 서울동부지원의 ‘고객친화적 고객지향적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구축’ 및 운영, ‘2개월 조건부합격현장 교환검사시스템’, 광주지원의 ‘e-TIC(승강기종합정보센터)와 연계한 보수업체 변경등록 활성화’ 등 3개팀이 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포상자로 선정된 4개팀에 대해서는 혁신활동의 동기부여를 위해 해외탐방기회 및 포상금이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