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남양주 ‘부영 애시앙’ 파격 할인 공급

인테리어비 1억 지원부터 2년 분할 납부, 선납할인까지

2025-07-14     오세원 기자
남양주

[오마이건설뉴스]최근 서울과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면서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는 남양주가 부동산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부영그룹에서 공급 중인 ‘부영 애시앙’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교통 여건, 합리적인 공급 조건까지 고루 갖추며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남양주 도농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주변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에 비해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금액과 실속 있는 분양 조건을 마련해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분양금의 절반을 2년 유예하고(입주 후 1년, 2년 총 2회) 분양금을 일시 납부할 경우 최대 3900만원 까지 선납 할인을 제공해 초기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1억 원도 지원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개인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설계·시공할 수 있어 입주와 동시에 완성도 높은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부영 애시앙에서 주목할 점은 ‘뛰어난 교통 여건’이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맞닿은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지난해 8월 서울지하철 8호선을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하는 별내선이 개통돼 서울 잠실 및 강남권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GTX-B 노선 개통시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심까지의 이동 시간은 더욱 단축될 전망이다. 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의 진입이 수월해 전국 각지로 이동하기도 좋다.

단지 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 가능하다. 부영 애시앙은 주상복합 단지로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

단지 내 이마트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이마트 쇼핑도 가능하다.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도농근린공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분양 계약은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에 위치한 도농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