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신기술협회, 제11기 더 뉴 서포터즈 모집

2월 15일~3월 19일까지...다양한 혜택 제공 및 취업 우대 기회까지

2023-02-14     오세원 기자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회장 박종면)는 ‘제11기 더 뉴 서포터즈’를 2월 15일부터 3월 19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1기째를 맞이하는 서포터즈는 신기술 박람회 및 설명회 등 행사 취재뿐 아니라 법, 제도 소개, 관련 뉴스 등 다양한 소식을 SNS를 통해 보다 빠르고 알기 쉽게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제11기는 오는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1년간 활동할 예정으로 신기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온라인 홍보활동(SNS)에 능숙한 대학생(휴학생,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에 따른 활동비 및 원고료 지급, 서포터즈증 제작,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협회장 표창을 제공하고 있다.

지원방법은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 홈페이지(kcna.or.kr)에서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kcna@kcna.or.kr)로 보내면 된다.

박종면 협회장<사진>은 “제11기 더 뉴 서포터즈가 직접 현장에서 취재하고 관련 정보를 국민들에게 빠르고 손쉽게 전달해 신기술의 적극적인 활용을 유도하고 우수성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할 것”이라며,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