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전 직원 대상 민원인 만족도 향상 교육

2017-09-21     이정우

[오마이건설뉴스-이정우기자]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21일 정부세종청사 6동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민원인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법, 설득의 6가지 원칙 등을 주제로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했다.

교육은 공공기관, 민간기업 및 대학 등에 전파해 온 설득과 소통을 통한 성과관리, 대화를 통한 성공 방법 등 소통을 위한 친절 노하우 순으로 진행됐다.

이원재 행복청장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전 직원들이 친절을 발판으로 민원인과 소통을 통한 공감을 할 수 있도록 하고, 행복도시를 성공적으로 건설하는데 기여토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