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자이 입주민만의 특별한 '스키여행'
상태바
일산자이 입주민만의 특별한 '스키여행'
  • 오세원 기자
  • 승인 2013.01.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강촌리조트 이용시 스키장 50% 할인혜택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아파트 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스키장 이용요금을 할인해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하는 아파트 단지가 등장,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일산동구 식사동에 자리잡고 있는 최고 30층 43개동 4,683가구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자이가 바로 그 주인공.

일산자이는 올해 겨울부터 강원도에 위치한 강촌리조트와 연계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이용요금의 5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요금할인 혜택 외에도 서울과 강촌리조트를 운행하는 스키장 셔틀버스가 토, 일요일에 한번씩 단지내에서 정차해, 단지 입주민들이 집 앞에서 편하게 스키장까지 이동시켜 주는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일산자이 4단지 한 입주민은 “겨울방학마다 아이들이 스키를 좋아해 멀리까지 직접 운전하며 스키장을 갔었는데, 이젠 셔틀버스는 집 앞에서 무료로 타고 스키는 반값으로 탈 수 있어 아이들보다 어른들의 만족도가 더 높다”고 말했다.

한편, 입주 4년차를 맞는 일산자이는 입주민 로열티 제고를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입주민들이 참여하는 주민 음악회를 열고 있다.

이 밖에도 200여명의 회원을 자랑하는 골프동호회를 비롯해 스키, 축구, 등산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어 이웃간 ‘만남의 場(장)’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