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주부자문단 ‘더 샤피스트’ 6기 발족
상태바
포스코건설, 주부자문단 ‘더 샤피스트’ 6기 발족
  • 오마이건설뉴스
  • 승인 2012.07.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안 아이디어가 실제 아파트 및 모델하우스에 적용돼, 고객에게 큰 호응

포스코건설은 인천 송도사옥에서 ‘더 샤피스트(The Sharpist)’ 6기 발족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더 샤피스트’는 소비자 관점에서 주거문화에 대해 의견을 교류하고, 주부들의 실생활에서 우러나오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고객이 바라는 주거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포스코건설이 2007년 발족한 주부자문단이다.

이들은 건축·인테리어·디자인 관련 경력이 있는 30~50대 주부들과 자문교수 (이화여대 산업디자인 이혜선 교수)로 구성돼, 온-오프라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샤피스트들은 최근 입주단지의 답사뿐만 아니라 모델하우스 조사분석, 디자인 품평, 신규 아이디어 제안 및 주제토론,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해 누구보다 발 빠르게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해, 회사측의 상품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지금까지 ‘더 샤피스트’가 제안한 다양한 아이디어 중 단지 외부환경 디자인, 모델하우스 서비스디자인, EPS 자녀방 수납시스템 등은 실제 아파트 단지와 모델하우스에 적용돼 ‘더샵’만의 차별화된 상품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6기 샤피스트는 기존 5기 멤버외 인테리어 경력의 신규 인원을 영입해 보다 더 다양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6기 샤피스트로 위촉된 박미순(여, 39세)씨는 “앞으로도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 및 효율적인 개선을 통해 차별화된 ‘더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