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고객만족경영 꽃 피운다”
상태바
“힐스테이트, 고객만족경영 꽃 피운다”
  • 오세원
  • 승인 2008.04.2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수기·광고카피 공모, 주거 아이디어 공모전 등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혀 온 현대건설이이 지난 3월 발족한 힐스테이트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 등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본격화하고 있다.
현대건설의 고객중심 경영의 가장 큰 원칙은 ‘고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것’으로, 이를 위해 지난 3월 주부들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Hills Styler)’를 발족했다.
12명으로 구성된 ‘제1기 힐스 스타일러’들은 관련부서 실무교육 등을 거친 뒤 다음 달 분양예정인 용인 성복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품평회를 비롯해 최근 입주를 시작한 김포 고촌힐스테이트 단지를 방문해 실수요자 입장에서 다양한 주거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현대건설 이종수 사장은 고객대표인 ‘힐스 스타일러’들이 다양한 의견을 언제, 어디서라도 수시로 제시할 수 있도록 최근 Hot-Line을 개설하는 한편 월 1회 ‘힐스 스타일러’와의 간담회를 정례화 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힐스 스타일러’는 상품평가와 함께 업계 최초로 주거문화 공인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칠 예정으로 힐스테이트를 넘어서 국내 주거문화운동의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현대건설은 고객들의 입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입주 후 1년이 지난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자보수, 세대 청소 등을 실시하는 ‘힐스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힐스 서비스’는 입주 1~5년 된 아파트를 대상으로 주차장, 놀이터, 조경시설물 등 공용 시설에 대한 보수부터 세대내 침실 진드기 제거, 자외선 살균 소독, 주방·욕실 배수구 청소 등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불편과 고충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로, 기존 고객에 대한 주거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이다.
지난달 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힐스 서비스’는 현재 죽전 4차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8개 현장에서 진행 중이며, 4월 말까지 31개 단지에서 시행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는 분양에서부터 시공, 입주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 최우선주의 원칙을 실현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힐스 스타일러 활동과 힐스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