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건설협회, 조인호 해광이엔씨 대표 제12대 회장으로 선출
상태바
기계설비건설협회, 조인호 해광이엔씨 대표 제12대 회장으로 선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1.31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0회 정기총회 개최
△사진 왼쪽 조인호 12대 신임회장과 오른쪽 정달홍 11대 회장/사진제공=기계설비건설협회
△사진 왼쪽 조인호 12대 신임회장과 오른쪽 정달홍 11대 회장/사진제공=기계설비건설협회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조인호 해광이엔씨(주) 대표이사가 제12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를 이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이하 협회)는 지난 27일 기계설비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제6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2대 회장에 회장 후보로 추대되었던 조인호 해광이엔씨 대표이사(현 서울특별시회 회장)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향후 3년간 협회를 이끌게 됐다.

조인호 신임 회장은 “기계설비의 먹거리를 지켜서 회원사 경영에 보탬이 되고 탄소 중립과 기계설비의 디지털화로 기술력 강화 등 미래 성장동력을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 협회는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 2023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은 원안대로 의결했다.

또한 이사 및 윤리위원 선출은 신임 회장에게 일임했고, 감사에는 김동오 태창공영 대표이사가 선출했다.

협회는 올해의 사업계획으로 ▲직접발주 수주물량 확보를 위한 제도개선 추진 ▲회원사 맞춤형 경영환경 지원사업 확대 ▲기계설비법 안착을 위한 제도 정비 및 정책사업 추진 ▲기계설비교육원 설립을 위한 사업추진 등 대내외 경제 불안에 따른 회원사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기계설비법의 전면 확대 시행에 따른 법 안착에 주력키로 했다.

△총회 전경
△총회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