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오미크론 극복 2천만원 상당 구호물품 지원
상태바
한국부동산원, 오미크론 극복 2천만원 상당 구호물품 지원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03.10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한국부동산원은 지난 8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대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코로나19 감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REB 사랑의 희망박스(이하 희망박스)’ 400박스를 지원했다.

▲‘REB 사랑의 희망박스’행사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한국부동산원
▲‘REB 사랑의 희망박스’행사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한국부동산원

이번 희망박스 지원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급증한 재택치료자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마스크·소독제·소염제 등 의료물품과 생수·라면·통조림 등 비상 식료품으로 구성된 구호물품이다.

희망박스는 장애인·독거노인·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지난해 본격 시행된 ‘희망박스 지원사업’은 한국부동산원의 대표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지역아동센터와 쪽방촌 등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손태락 한국부동산원장은 “최근 급증한 재택치료자의 신속한 일상복귀를 위해 구호물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 감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피해가 최소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원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지역상생을 위해 ▲전국 30개 지사망을 활용한 명절맞이 ‘사랑의 쌀 나눔’ ▲의료기관 마스크·방역복 기부 ▲아동·노인·중증장애인시설 등 정기 후원 ▲범죄피해자 생계지원 등 모범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