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코로나19 위기극복 방역 서비스 펼쳐
상태바
롯데건설, 코로나19 위기극복 방역 서비스 펼쳐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04.2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대상 확대 실시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18일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으로 방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지난 16일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실시 중이다.

이날 실시한 방역 서비스는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 노인정, 커뮤니티 시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공간 케어로 살균하고,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 마감 소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이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을 방역 중이다./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을 방역 중이다./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이외에도 올해 초 기존 ‘캐슬크린 서비스’에서 ‘캐슬플러스 서비스’로 새롭게 네이밍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실시하던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 청소뿐만 아니라, 추가로 조경유지관리, 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