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18일 ‘R&D센터 오픈하우스’ 진행
상태바
현대건설, 18일 ‘R&D센터 오픈하우스’ 진행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4.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응모 희망기업 대상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현대건설 R&D 센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현대건설이 오는 1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현대건설 R&D센터에서 ‘2019 현대건설 R&D센터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오픈하우스는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에 응모를 희망하는 협력업체 및 중소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술공모전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 R&D센터 오픈하우스는 ▲기술공모전 소개 및 기술시연회 ▲기술공모 워크숍이라는 두 개의 주제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술공모전 소개 및 기술시연회에서는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심사기준 및 적용 프로세스, 협력사와 공동 연구 사례 소개를 통해 현장에 적용된 사례 등을 설명해 지원기업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풍동 실험실, 그린스마트 이노베이션 센터 투어 등을 통해 현대건설이 보유한 다양한 기술을 참석자들에게 직접 보여줘 건설현장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기술공모 워크숍에서는 현대건설 임직원이 직접 참석해 수상 시 기술개발 지원사항의 규모, 방식과 성과공유를 통한 중소기업 기술력 향상에 대해 상담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R&D센터 오픈하우스는 현대건설이 보유한 최첨단 건설기술을 공유해 건설산업의 미래를 함께 발전시켜 나가는 아이디어 공유의 자리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를 대상으로 기술나눔을 시행해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에 관심 있는 국내 중소기업 관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은 이달 30일까지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어 7월에 수상작 발표와 11월 초 열리는 현대건설 기술컨퍼런스 행사에서 수상작 전시 기회가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