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종심제 물량·시공계획 심사위원 모집
상태바
조달청, 종심제 물량·시공계획 심사위원 모집
  • 오세원
  • 승인 2018.02.2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조달청은 종합심사낙찰제 대상공사에 대한 물량심사 및 시공계획심사를 담당하게 될 심사위원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요건은 ▲행정기관 기술직렬 6급이상 또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공공기관 기술직렬 3급이상 재직자로서 동 직급이상에서 5년 이상 당해 심사분야 업무수행 경험이 있는 자 ▲연구기관의 재직자로서 기술사 또는 박사를 소지한 후 3년 이상 당해 심사분야 업무수행 경험이 있는 자 ▲대학 조교수급이상(조교수, 부교수, 정교수) 재직자로서 당해 심사분야 업무수행에 대한 전문지식이나 경험이 풍부한 자 ▲기타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조달청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이다.

신청 대상자는 심사위원 후보자의 신청서, 증빙서류, 기관장 추천서를 다음달(3월) 4일까지 서면(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3동 조달청 토목환경과) 또는 메일( namyouhwan@korea.kr)로 보내주면 된다.

단, 서면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3월 2일까지 도착해야 하며, 메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직인, 사인 등이 기록된 그림파일(PDF 등)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심사위원 후보자 등록신청서는 개별 제출하거나 각 기관장(대학의 경우 총장 또는 학장)의 추천을 받아 제출할 수 있다. 심사위원 명단은 조달청 누리집을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임기는 심사위원 위촉 후 1년이며, 1년 연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