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웅 건협 서울시회장, 차기회장 재선출
상태바
박종웅 건협 서울시회장, 차기회장 재선출
  • 오세원
  • 승인 2015.05.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2015년도 제1회 임시총회 개최
(사진제공= 대한건설협회 서울시회)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박종웅 대한건설협회 서울시회 현 회장이 차기회장으로 재선출됐다.

대한건설협회 서울시회(회장 박종웅)는 지난 7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2015년도 제1회 임시총회’를 열어 2014회계연도 수입·지출 결산안을 승인하고, 다음 달 25일 임기가 만료되는 회장, 부회장, 감사, 운영위원 및 대의원 선출의 건을 처리했다.

서울시회는 제24대 차기 회장에 추대후보자로 단독 추천된 박종웅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선임했다. 새로운 임기는 오는 6월 26일부터 2018년 6월25일까지 3년이다.

또한 신임 감사에는 현 부회장인 이대성 임원개발 대표이사를 선임하고, 부회장과 운영위원 및 대의원 등의 선출의 건은 신임 회장에게 위임했다.

이날 박종웅 회장은 “재신임을 받아 영광으로 생각하지만 종합건설업계의 산적한 현안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소규모 복합공사 범위 확대 대응, 종합심사제 정착, 건설업등록 불법대여 근절, 발주기관 불공정 행위 개선 등의 현안 해결을 위해 협회를 중심으로 회원들과 뜻을 합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표회원들은 “소규모 복합공사 범위가 확대될 경우 중소건설업체의 수주난은 더욱 악화될 수밖에 없다”며 본회와 시도회 및 건설업계가 생존권 사수 차원에서 합심해 강력히 대응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