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제주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 제주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4.11.24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 내 5개 거점 순회…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실시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제주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볼보트럭 제주지역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볼보트럭 제주지역 찾아가는 서비스’는 지난 11월 21일 제주지역의 5개 거점을 순회하며 실시됐다.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엔진오일 및 필터, 램프류의 점검 및 교환 서비스, 그리고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정기적인 차량 점검은 고객의 안전한 운행 및 수익성과도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인 만큼 매우 중요하다“며, ”지난 2009년 볼보트럭만의 전용공간인 제주사업소가 개소한 이래 현재 제주지역에는 100대가 넘는 볼보트럭이 운행되고 있다. 단순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넘어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제주지역 고객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비즈니스에 반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밝혔다.

또한, "볼보트럭은 고객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은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사전 무상점검 서비스인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매년 개최해 왔으며, 전국의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직접 찾아가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제주지역을 포함한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